안녕하세요. 중국 비자 발급 전문 여행(비자)스토리 입니다. 중국 상용비자뿐만 아니라 중국으로 가는 모든 비자 신청은 저희 여행스토리가 잘합니다. 발급에서 출국, 귀국에 관한 정보와 중국 소싱 및 중국 계좌개설까지 중국의 모든 업무처리가 가능하니 상의하시면 가장 빠른 해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2020년 3월 26일부터 중단되었던 중국 상용M비자, 탄친비자, 가족동반비자는 PU초청장이 없더라도 코로나 이전처럼 중국 거래처 회사나 가족 등이 발행한 회사 초청장만으로 발급 신청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3월 26일 이전에 발급되었던 비자 중에 아직 유효기간이 남아있더라도 비자를 새로 받아야 입국이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유효기간이 남은 거류증이라면 별도의 비자 신청없이 중국에 재입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중국 관광비자(단체, 별지 포함)는 중단 되어 신청 불가합니다. 아마 2023년도가 넘어가야 중국 관광 비자가 열리지 않을 까 기대를 해봅니다. 그리고 어떤 비자를 받으시든 상관없이 중국 입국 후에 그 지역 정책에 따라 격리를 하게 됩니다.
격리 기간은 기본적으로 5+3으로 현지 상황에 따라 지역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현지에 확인을 하셔야 하며 격기 해제 후 지역간 이동은 고위험, 중위험, 저위험 지역마다 달라서 이게 된다 안 된다 말씀드리가 사실상 어렵습니다. 꼭 가시는 지역에 지인이나 가족을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