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팡팡

변경된 중국 상용비자 초청장 작성방법

12 / 100

안녕하세요. 중국비자발급 전문 여행(비자)스토리 입니다. 요즘 중국 비자가 너무 많이 밀려서 센터가 과부하가 걸리고 있습니다. 이전과는 다르게 예비 심사도 받아야 하고 예약일에 지문등록을 위하여 본인필수 방문도 필요한데 중국 비자센터에서 비자 신청자들의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실정으로 급행을 신청한다고 해도 원하시는 날짜에 예약이 안되는 상황이라 중국에 빠르게 들어가셔야 할 분은 무조건 서둘러서 신청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저희는 중국 상용비자(M비자) 1년 복수비자 전문 발급 업체로 요즘 중국이 위드코로나 전환에 따라 발급 건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중국에 갈 때 비지니스 목적으로 발급받는 M비자의 경우 보통 상용비자로 불리우는데 1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중국을 다닐 수 있으며 입국한 날로부터 30일 혹은 90일을 매번 반복해서 체류할 수 있는 비자입니다.

체류 기간이나 단수 또는 더블(복수) 등은 중국 회사에서 발행한 초청장에 따라 정해지는데 이번에 초청장에 표시하지 말아야 할 내용들이 있어서 안내드립니다. 그 동안 초청장에 초청받는 한국인의 여권정보가 필수로 있어야 했으나 이제는 여권번호를 표시하면 안됩니다. 대신 성별(SEX)은 꼭 표시가 되어야 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중요사항※

중국 상용비자 초청장에 여권번호 표시 금지!!

중국 상용비자 초청장에 성별은 반드시 표시!!

아래 초청장에 예시 사진 첨부드리오니 참고하셔서 초청장 요청하실 때 수정해야 하는 일이 없도록 잘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중국 비자 접수 조건이 까다로워져서 많이 어려워 졌지만 저희 여행비자스토리는 아주 잘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연락처 확인하시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On Key

Related Posts